근친 상간을 하면
나 (100%) + 피안섞인 여자 (0%)
= 자식 (50%)
하지만
나 (100%) + 내가 낳은 딸 (50%)
= 자식 (75%)
이렇게 유전자 일치율이 높아지잖음?
이걸 이제 등비급수하면
50 -> 75 -> 87.5 -> 93.75 -> 96.575
-> 98.2575 ->99.12875
이렇게 거의 내 복제품을 만들 수 있는거 아님?
ㄹㅇ 이게 궁금했음
근친 상간을 하면
나 (100%) + 피안섞인 여자 (0%)
= 자식 (50%)
하지만
나 (100%) + 내가 낳은 딸 (50%)
= 자식 (75%)
이렇게 유전자 일치율이 높아지잖음?
이걸 이제 등비급수하면
50 -> 75 -> 87.5 -> 93.75 -> 96.575
-> 98.2575 ->99.12875
이렇게 거의 내 복제품을 만들 수 있는거 아님?
ㄹㅇ 이게 궁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