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너무 질문만해서 미안해 나름대로 검색 해봤는데 판단이 좀 어려워서


이어폰은 뭐가좋을까? 


원래 유튜브로 처음 ear eating 들을때 침대에 누워서 들을때 옆으로 누우면 불편했거든 이어폰은 그냥 조용히 겜할때 쓰던 이어폰이라.. 

버즈2 있긴한데 동음에서 말하는 공간감이라는게 느껴질지 잘 모르겠구

검색해보니까 vr3000이랑 파이날e1000?  이런거 추천해주는거같은데 입문용으루 하나만 추천부탁해

아무래도 소리로 듣는거니까 이어폰은 그래도 제대로된거 써야할거같은데..




그리고 어떤건 소리가 엄청크고 어떤건 또 엄청작은데 pc로 듣는게 좋은지,  폰으로 듣는게 좋은지???

폰에 이어폰단자는 있어

근데 아무래도 침대에 누워서 릴렉스하면서 듣는게 좋으니까 폰으로 듣는게 좋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