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아무리 딸칠라고 듣는거라지만 둥둥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0 작성일 2022-07-02 13:34:49 https://arca.live/b/momoirocode/53620036 듣다보면 저절로 성우 팬되는거라NG모음같은것도 수요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나만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35:04 답글 둥둥비 2022-07-02 13:37:43 답글 폐하의이름을사칭하는괘씸한놈죽 2022-07-02 13:35:31 답글 성덕죽엇 펼쳐보기▼ 둥둥비 2022-07-02 13:37:51 답글 나루미초음파 2022-07-02 13:35:47 답글 둥둥비 2022-07-02 13:37:57 답글 ㅇㅇ 2022-07-02 13:36:52 답글 살짝 통통 튀는 배경음악 깔고 가벼운 분위기로 모아서 틀어주면 좋을것같음 펼쳐보기▼ 둥둥비 2022-07-02 13:38:16 답글 몇 개 NG모음 끼워놓은거 들어봤는데 커엽더라 펼쳐보기▼ 브렁더파리 2022-07-02 13:46:07 답글 마치 김밥집에서 꼬다리모음을 파는듯한 펼쳐보기▼ 둥둥비 2022-07-02 13:50:43 답글 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박...게더워...... [2] 리바이바리 2022.07.02 40 0 세리상 모유로 흠뻑쑈하고싶다 [3] neonjugs 2022.07.02 61 0 이거 좋음 [17] 아이헤 2022.07.02 98 0 rj386340 이거 오호물 이었네 번역할려다가 흥미 떨어져서 안함 [4] chocobob 2022.07.02 268 0 이게 챈기장이야 및챈이야 [10] ㅇㅇ 2022.07.02 115 2 일본 사는 사람들은 시차적응 힘들겠다... [8] Gorillaz 2022.07.02 103 0 요즘 신규서클은 절반이 110엔이네 [6] 다이와스칼렛 2022.07.02 77 0 레이키라 NG집 [3] 난누구여긴어디 2022.07.02 65 0 및치킨만큼 손해봤내.... [15] RJLily 2022.07.02 103 0 대구 ㅈ같이 덥네 [4] 아이헤 2022.07.02 63 0 서클이름 솔직한거봐 [2] 다이와스칼렛 2022.07.02 73 0 일러 기엽네 [1] 다이와스칼렛 2022.07.02 51 0 NG모음 트랙 특) [2] 간장치킨맛 2022.07.02 97 0 바이노럴 마이크보다 스위치를 먼저 사야되나 [3] 다이와스칼렛 2022.07.02 70 0 NG는 카에데가 제일 웃기지않을까? [3]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03 0 수록할때 마이크에 바람부는게 좀 좋더라 [14]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1 0 어우 미친 [4] 키샼 2022.07.02 40 0 내가 느끼는게 팅글이 진짜 맞는진 모르겠는데 289851이거 ㅇㅇ (125.141) 2022.07.02 94 0 성우들 짬이 얼만데 대사보고 웃겠냐 [5]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1 -1 성우들 에로연기에선 NG거의 안냄 [4]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19 0 성우랑 얼굴보고 녹음하면 얼굴 화끈해질듯 [3] 풀피리 2022.07.02 98 0 40만번대???????? [1] Tensorcrisis 2022.07.02 65 0 아무리 딸칠라고 듣는거라지만 [10] 둥둥비 2022.07.02 130 0 진짜 뉴비 특 [4] 스이긴토키 2022.07.02 87 0 근데 오늘은 뭐 듣지 [1] lowcat311 2022.07.02 35 0 성우 NG별거 없는데 [6]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00 0 성우들의 NG모음을 듣고싶다 [5] 키샼 2022.07.02 81 0 내일탑건보러가야지 [3] neonjugs 2022.07.02 46 0 챈 콘 사용 순위보면 [10] 둥둥비 2022.07.02 68 0 이상성욕작품은 음성품질은 중요하지 않지 [3] 다이와스칼렛 2022.07.02 56 0 원의품질 서클 아직도 못들어밧내 [1] Liquidus 2022.07.02 30 0 밑에 아이러브브라자 노래도있는데 ㅌㅁㅌ 2022.07.02 29 0 내 공간감이 얼마나 으아앙한지 느끼는중 [2] 스츙 2022.07.02 80 0 파파고 번역 미쳤네ㅋㅂㄱ [3] 즐거움 2022.07.02 109 0 아이 러브 브라자 [2] 클로에리코 2022.07.02 59 0 역시 꼼꼼이가 호불호없고 조와 [4] Liquidus 2022.07.02 60 0 입문동음?? [7]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7.02 78 -1 허리아파서 누워있을때 좋은 동음 추천좀 [6] 출근충 2022.07.02 48 0 슬슬 각자 본인들 뭘로 입문했는지 알아보는 시간인가? [7] 피곤하다 2022.07.02 74 0 나쵸네코 와앙 도트찍었음 [7] 즐거움 2022.07.02 61 5 미모리 ts 최면 수작이 머가 있을까 [1] 베르테르 2022.07.02 204 0 난 동음 처음들었을때 바로껐는대 [7] 간장치킨맛 2022.07.02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7-02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