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본 사는 사람들은 시차적응 힘들겠다... Gorilla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2 작성일 2022-07-02 13:53:45 https://arca.live/b/momoirocode/53621263 외국나가면 제일 힘든게 그거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54:04 답글 한3달살면 익숙해짐 펼쳐보기▼ 피곤하다 2022-07-02 13:54:09 답글 아이헤 2022-07-02 13:54:51 답글 한시간인가 밖에 안나잖 펼쳐보기▼ Liquidus 2022-07-02 13:55:06 답글 이사람 데박바보 ㅋㅋㅋ 펼쳐보기▼ 아이헤 2022-07-02 13:55:19 답글 엣... 펼쳐보기▼ 난누구여긴어디 2022-07-02 14:00:31 답글 일본 시차 24시간이라 안 힘듬 펼쳐보기▼ 및쵸네코 2022-07-02 14:14:40 답글 이사람 바멍히레미인가바여 펼쳐보기▼ snipers 2022-07-02 14:26:05 답글 utc+33시간.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술먹고 귀가동음은 진자 크레센도믄한게 없음 [15] 에스티바 2022.07.02 123 0 난 순애 좋아함 [7] 아이헤 2022.07.02 115 0 벌써 사십만번대네... 없을무 2022.07.02 38 0 속보)'충격' 안네 프랑크 사실 [5] 아반떼 2022.07.02 151 0 다 좋은데 내가 들을 동음이 없네 [1] 다이와스칼렛 2022.07.02 53 0 일본 이거 웃프던데 [14] ㅌㅁㅌ 2022.07.02 132 0 데박 크아앙 폰 바꿧어요 [11] 타비큘라 2022.07.02 96 0 및붕이들도 5만원정도 들여서 메디킷을 구비해 놓으세요 [13] choi4624 2022.07.02 305 0 데박 귀엽내네 [8] 스이긴토키 2022.07.02 83 0 님들 이거어떰? [7] ㅇㅇ 2022.07.02 71 0 노력해서 쓴 N행시가 뇌빼고 쓴 악질 문학보다 조회수가 낮아... [2] 즐거움 2022.07.02 81 0 기간한정 110이런애들이 진자 아쿠지루임 [2] ㅌㅁㅌ 2022.07.02 51 0 원래 창문열고 선풍기 달달 틀어놓음 시원했는데 [7]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7.02 68 0 및챈이 흥하는 법 [1] Gorillaz 2022.07.02 38 0 데박...게더워...... [2] 리바이바리 2022.07.02 39 0 세리상 모유로 흠뻑쑈하고싶다 [3] neonjugs 2022.07.02 60 0 이거 좋음 [17] 아이헤 2022.07.02 98 0 rj386340 이거 오호물 이었네 번역할려다가 흥미 떨어져서 안함 [4] chocobob 2022.07.02 267 0 이게 챈기장이야 및챈이야 [10] ㅇㅇ 2022.07.02 115 2 일본 사는 사람들은 시차적응 힘들겠다... [8] Gorillaz 2022.07.02 102 0 요즘 신규서클은 절반이 110엔이네 [6] 다이와스칼렛 2022.07.02 77 0 레이키라 NG집 [3] 난누구여긴어디 2022.07.02 65 0 및치킨만큼 손해봤내.... [15] RJLily 2022.07.02 103 0 대구 ㅈ같이 덥네 [4] 아이헤 2022.07.02 63 0 서클이름 솔직한거봐 [2] 다이와스칼렛 2022.07.02 72 0 일러 기엽네 [1] 다이와스칼렛 2022.07.02 51 0 NG모음 트랙 특) [2] 간장치킨맛 2022.07.02 97 0 바이노럴 마이크보다 스위치를 먼저 사야되나 [3] 다이와스칼렛 2022.07.02 69 0 NG는 카에데가 제일 웃기지않을까? [3]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03 0 수록할때 마이크에 바람부는게 좀 좋더라 [14]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1 0 어우 미친 [4] 키샼 2022.07.02 40 0 내가 느끼는게 팅글이 진짜 맞는진 모르겠는데 289851이거 ㅇㅇ (125.141) 2022.07.02 94 0 성우들 짬이 얼만데 대사보고 웃겠냐 [5]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31 -1 성우들 에로연기에선 NG거의 안냄 [4] 다이와스칼렛 2022.07.02 119 0 성우랑 얼굴보고 녹음하면 얼굴 화끈해질듯 [3] 풀피리 2022.07.02 98 0 40만번대???????? [1] Tensorcrisis 2022.07.02 65 0 아무리 딸칠라고 듣는거라지만 [10] 둥둥비 2022.07.02 130 0 진짜 뉴비 특 [4] 스이긴토키 2022.07.02 87 0 근데 오늘은 뭐 듣지 [1] lowcat311 2022.07.02 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7-02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