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지같은 코미케에서 파는건 일단 세금도 안내고 제대로 된 판매도 아닌데
디엘같은데서 상업용 목적으로 원작의 미풍양속을 해치는 떡인지,음성은 파는 순간 고소의 위험이 있지 않을까 싶음
동인지같은 코미케에서 파는건 일단 세금도 안내고 제대로 된 판매도 아닌데
디엘같은데서 상업용 목적으로 원작의 미풍양속을 해치는 떡인지,음성은 파는 순간 고소의 위험이 있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