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신경쓰이는건 시나리오 라이터임

저건 아무래도 미연시였던만큼 내용이 깊고, 그 스토리가 있을텐데

동음으로 내야하다보니까 유즈소프트 소속 시나리오라이터가 아니라 동음 시나리오라이터인 아즈키큐브가 맡음

이걸 과연 같은 미연시 히로인이라고 볼 수 있는걸까?

아즈키큐브가 뭐 미연시를 1부터 제대로 플레이한거면 상관없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