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ㄹㅇ 가까이서봐도 총일거라 생각못하겠다
경호팀들 억울하겠다 안됐네 싶었는데
사건 진행표 보니까 범인이 3m앞까지 다가와서 쐈고
심지어 첫발은 빗나가고 두발째에 맞췄는데 그때까지 제지가 없었으면 걍 경호팀 잘못이네 ㅋㅋㅋ
걔네들 다 모가지 썰릴듯
이건 ㄹㅇ 가까이서봐도 총일거라 생각못하겠다
경호팀들 억울하겠다 안됐네 싶었는데
사건 진행표 보니까 범인이 3m앞까지 다가와서 쐈고
심지어 첫발은 빗나가고 두발째에 맞췄는데 그때까지 제지가 없었으면 걍 경호팀 잘못이네 ㅋㅋㅋ
걔네들 다 모가지 썰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