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소에서도 구보할사람만 하래서 그냥 햇는데 하기전부터 너 안하는게 낫지않냐부터

하고나서 숨차서 그냥 쉬고잇는데 같은 생활관애들이 너 뒤지는거아니냐고 걱정당함

중고딩친구들도 너가 왜 공익이냐고 계속 지랄하고
부모님 친구분들도 그소리 몇번듣는데 넘..넘 좆같음

근데 내가생각해도 나같은넘도 끌려가는거보면 우리나라 레전드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