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버즈2 쓰는중인데

폰으로 들으려니까 제대로 asmr이 안댐 시발

컴으로 버즈2 페어링한거는 되네 뭐가문제노...
미미나메 ㅈ되게하는게 이상해지는데;;


당연히 버즈2 세팅 한번 초기화도 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