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세의 사사야키 곁숨 asmr도 그렇고


아야카의 미미나메 방송은 말할 것도 없고


쓰밤메나 치포는 asmr 잘 안 하는데도 방송듣다보면 뭔가 홀림



ㄹㅇ 진짜 너무 꼴림 동음보다 더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