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통틀어서 히어로물은 그닥이라고 생각해서 못 보겠음
스토리 방대해서 찍먹할려면 1동음이 날라가는데 이건
또 굉장히 꼼잖아?
그나마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본게 꼼크나이트인데
이게 히어로물 넘사벽인 이유도 있는듯
ㄷㅇㅇㅇㄱ)및 여관 애들은 영화 볼 곳도 없으면
비디오점에서 빌려서 영화보나?
마블 통틀어서 히어로물은 그닥이라고 생각해서 못 보겠음
스토리 방대해서 찍먹할려면 1동음이 날라가는데 이건
또 굉장히 꼼잖아?
그나마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본게 꼼크나이트인데
이게 히어로물 넘사벽인 이유도 있는듯
ㄷㅇㅇㅇㄱ)및 여관 애들은 영화 볼 곳도 없으면
비디오점에서 빌려서 영화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