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요즘은 DC영화들이 더 재밋더라 Gorilla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58 작성일 2022-07-09 03:33:00 https://arca.live/b/momoirocode/54029954 조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더 배트맨 등등 마블이 디즈니뽕빨물 된 이후로 부터는 어둡고 딥다크한 DC영화들이 더 재밋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AiIkanoid 2022-07-09 03:33:40 답글 DC라고 꼭 다크한건 아닌데 펼쳐보기▼ Gorillaz 2022-07-09 03:34:03 답글 마블이 너무 밝음 펼쳐보기▼ AiIkanoid 2022-07-09 03:34:36 답글 DC도 충분히 밝은거 많음 이게 다 잭스나랑 워너때문임 ㅅㅂ 펼쳐보기▼ Cadarn 2022-07-09 03:34:24 답글 그래서 플래시 단독 영화를 드렸읍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2-07-09 03:35:24 답글 플래시 철퍽 철퍽 달리는 콘) 펼쳐보기▼ LKM_ 2022-07-09 03:35:31 답글 울매받앗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누나가 탕수육에 다크초코 녹인거 뿌려주면 [9] 추적왕스토킹 2022.07.09 89 0 하코 세리 보비는데 육딜도되고싶다 [3] 빌런 2022.07.09 60 0 오늘은 좀 덜덥내 [5] Liquidus 2022.07.09 52 0 269252 305282는 전설이다.. 스츙 2022.07.09 215 0 얼버및하 [4] 스츙 2022.07.09 35 0 K 현실레즈는 이거잖아 [7] 피히 2022.07.09 504 0 니눈에는 내가 여관하는 사람으로 보여? [4] Y스C동 2022.07.09 91 0 가만보면 낫쟝이 주인공인것같아 [5] 출근충 2022.07.09 79 0 마블 감성으로 볼 드라마는 은근 있던데 꼼마 2022.07.09 47 0 공포영화 주 졸라무서움 어제넷플에나옴 [5] 빌런 2022.07.09 94 0 지금 기머하는 영화 하나 있음 [2] Cadarn 2022.07.09 62 0 미소녀는 좋겠다 친구도 미소녀라서.. [3] 로거다이스키 2022.07.09 60 0 K-현실레즈는 약간 이런느낌 아님? [7] AiIkanoid 2022.07.09 213 0 주말이라고 동음만듣지말고 neonjugs 2022.07.09 33 0 더 배트맨이 ㄹㅇ 재밋는데 [2] Gorillaz 2022.07.09 45 0 땡볕에서 일하다가 사무실 들어갔는데 [8] 출근충 2022.07.09 79 1 모두가 인정하는 꿀잼 고전 만화영화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7.09 51 0 2D 백합은 지고의 순애인데 [7] 샤르타 2022.07.09 104 0 눈화장 무슨 나방임? [2] neonjugs 2022.07.09 85 0 몇 년간 재밌게 본 영화 자체가 손에 꼽음 [6] Cadarn 2022.07.09 70 0 및갤의 배트맨 다크나이트 [4] AiIkanoid 2022.07.09 55 2 낮잠자다가 출근하는 꿈꿨어 [2] 출근충 2022.07.09 36 0 그 ntr예고작같은 사람이 실존하는거였구나 [5] 코크맨 2022.07.09 87 1 요즘은 DC영화들이 더 재밋더라 [6] Gorillaz 2022.07.09 58 0 마블볼바엔 집에서 최면절정함 [3] 키쿄우 2022.07.09 92 0 흡혈귀 및붕 안써져있으면순애만 2022.07.09 33 0 난 예전부터 마블 못보겠더라 BIB 2022.07.09 41 0 아니 진짜 찐게이냐 [14] AiIkanoid 2022.07.09 152 1 진짜 존나 돈아까웠던 영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7.09 62 0 토르는 그냥 유튜브로 볼까 싶음 [2] Cadarn 2022.07.09 77 0 이런건 혼자하면 별로일거같은데 [5] AiIkanoid 2022.07.09 100 0 스포)토르 제일 별로였던건 그거임 [4] 리바이바리 2022.07.09 68 0 사실 영화볼 돈으로 동음망가 사는게 더 이득아닐까? [2] 치르빙 2022.07.09 48 0 그린랜턴 영화는 언제나와?? [7] AiIkanoid 2022.07.09 57 0 좆블 영화 볼 시간에 동음 한편 더 듣는게 이득일듯 [1] ㅇㅇ 2022.07.09 34 0 탑건보닉간 내안의 마초이즘이 되살아남.... [5] neonjugs 2022.07.09 62 0 영화 대신 먹거리나 먹어야겠다 LKM_ 2022.07.09 29 0 마블꺼 이제 기대가 좀 안되긴해 [7] 로거다이스키 2022.07.09 53 0 님들 더보이즈 보셈 [4] 다이와스칼렛 2022.07.09 74 0 꼼건 봐야하는대 [1] Liquidus 2022.07.09 32 0 히어로 영화 좀 그만봐요 [3] 꼼마 2022.07.09 36 0 [RJ205338] 9장 널 원해 [2] 넥서스고고 2022.07.09 378 0 토르 안본 아싸 및붕이들 손들어볼까? [8] 다이와스칼렛 2022.07.09 78 3 토르 재미없더라 [5] 아이헤 2022.07.09 41 0 와앙 [2] Liquidus 2022.07.09 2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7-09 0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