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이 이어폰 선 꽂는순간 전에 듣던거 재생  되는데

방금 버스에서 오픈형 헤드셋에  꽂으니까
미미나메 파트 쳐나와서 소리 바로 내림

시발 신음이나 일본어 나왔으면
자살 할뻔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