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화면이 네모네모 모자이크 된것처럼 깨지더니 화면이 안나오게 되었어요
내장 그래픽으로도 작동이 안되는걸로 봐선 아무래도 램 아니면 CPU가 사망한 것 같아요
4080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망가지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화면이 네모네모 모자이크 된것처럼 깨지더니 화면이 안나오게 되었어요
내장 그래픽으로도 작동이 안되는걸로 봐선 아무래도 램 아니면 CPU가 사망한 것 같아요
4080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망가지기 시작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