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이 없어서 조금이라도 먹으면 잠을 못잠

근데 여기서 피곤함에 못이겨 눈을 감게 되면

엄청첨청나게 상쾌하게 일어남


좋은 점은 각성제마냥 집중하기 좋았다는거?


근데 부작용으로 속이 영 좋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