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d 용량딸려서 윈도우 클린설치하다가 사고쳤더니 날라간거랑 복구해야할게 개많음
날라간건 이미 날라간거 어쩔수없다 치는데 복구해야할 것들을 다시까는게 ㄹㅇ 귀찮음
겜이랑 모드복구 하는중에 모드복구하니까 세팅해놓은것도 다 없어져서 세팅복구도 해야함
겜도 복구하기 개귀찮은데 흡듭 메가링크는 언제복구하지
내가 뭘올렸는진 찾아서 이건 천천히 복구할듯
그리고 탐색기 폴더 사진 지정해놓은게 싹날아갔는데 동음 다운해둔거 많으면 윈도우10쓰는게 나은거같아
폴더사진 많을때 탐색기 열어놓다보면 지멋대로 닫히긴 한데 편하게 동음구분하던걸 못하니 좀 답답함
귀찮은건 미루고 메이드눈나들한테 쥬지 시코시코당하면서 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