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으로 따지면 고졸 9등급따리도 고추 긁다가 중소기업 아무대나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일본인데
맘에 안들면 걍 일 때려치면 되고 상사들은 부하들 눈치보느라 급급하고
요즘 괜찮아져서 내가 모르는건가

한국으로 따지면 고졸 9등급따리도 고추 긁다가 중소기업 아무대나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일본인데
맘에 안들면 걍 일 때려치면 되고 상사들은 부하들 눈치보느라 급급하고
요즘 괜찮아져서 내가 모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