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 이모양으로 깨져서 나와요

아카콘도 이렇게 나와요

몬가 광고차단 플러그인때문인가 하고 다꺼봤는데도 이래요


크롬으로 보면 또 제데로 나오는데

설정 다버리고 크롬으로 갈아타기 넘모 귀찮아요

그리고 불텐사마 아이콘이 너무 귀엽잖아


유독이 아카만 그러는데 불여시 브라우저랑 아카랑 안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