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1시간 비어있길래 보니까 및갤에서 또또또 서로 몇명씩 저격하고 지랄을 하네

누가 암컷련들 아니랄까봐 고닉 저격도 못하면서 유동응디 뒤에 숨어선 상남자 다됫노

걍 TS해라 이 암컷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