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장 절제는 대장암 걸렸을 때 하는 거라 들었는대

자궁 만들려고 결장 떼는거임?ㄷㄷㄷㄷㄷ


값도 데박이내..

밋버거가 몇 개야 도대채



성전환보다는 역시 보추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