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모미미 음성 듣다보면 말끝마다 냥냥거리는거 좀 이상해서 끝까지 다 못듣겠던데


요즘 이서클 레즈트랙 하나씩 넣는거보니 한번 넣어보고 반응 괜찮았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