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잠들동 틀어놓고 잠깐 누웠는데

아침에 곧바로 일어나서 트랙보면 다 끝나있고..


이후 뭐 하다보면 16,17시

좀 있으면 및바할 시간이네


나를 감싸기 시작하는 허무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