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 내용 맘에 들어서 받아보면 죄다 카에데임
난 이제 카에데 그만 듣고 싶단 말이야
왜 갸루나 메스가키면 죄다 카에데인데!!!
동음 성우가 그렇게 없는거냐????
카에데가 다작할정도로 싼 성우도 아닐텐데
일러 내용 맘에 들어서 받아보면 죄다 카에데임
난 이제 카에데 그만 듣고 싶단 말이야
왜 갸루나 메스가키면 죄다 카에데인데!!!
동음 성우가 그렇게 없는거냐????
카에데가 다작할정도로 싼 성우도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