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 내용 맘에 들어서 받아보면 죄다 카에데임


난 이제 카에데 그만 듣고 싶단 말이야


왜 갸루나 메스가키면 죄다 카에데인데!!!


동음 성우가 그렇게 없는거냐????


카에데가 다작할정도로 싼 성우도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