싯팔

난 의지박약 쓰래기야

및챈에서 뒷담화하지 않을까 걱정돼서 왔어요

사실 그런거업슴

쉬고싶어

으아앙

이어폰 끼면 깊게 못 자고

안 끼면 그냥 못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