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빠지면 팔이랑 발끝부터 슬슬 따뜻해지는데 그 이후를 하나도 모르겠다
이게 맞나 싶은채로 1시간을 해봤는데 쾌감이 어쩌구 하는 순간부터 느낌이 1도 안오니까 그대로 깨버림 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