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씹덕겜은 뭘해도 2대 패왕회사를 못따라옴
원탑이 미호요
두번째가 사이게임즌데
자세히보면 말딸도 1.5주년이고 원신도 2주년임ㅋㅋ
즉 둘다 2년간 신작이 없었단 얘기
2년이면 시발 페그오,칸코레에서 원신으로 패권이 넘어갈 시간인데 그 시간동안 아무것도 없다는게 말이 되노

씹덕겜은 뭘해도 2대 패왕회사를 못따라옴
원탑이 미호요
두번째가 사이게임즌데
자세히보면 말딸도 1.5주년이고 원신도 2주년임ㅋㅋ
즉 둘다 2년간 신작이 없었단 얘기
2년이면 시발 페그오,칸코레에서 원신으로 패권이 넘어갈 시간인데 그 시간동안 아무것도 없다는게 말이 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