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엔 팔로워 수

1400명이면 초코우사기나 레드캐비어같은 중형서클의 두밴데 딱히 내가 판매량이 더 나오는것도 아닌데 팔로워만 많음

아마 걍 대중성은 딸리는데 충성고객들이 많다는 느낌인것같음

NTR은 작품이 없어서 굶주려 있는 놈들이 많으니까 나 포함해서

아니면 중국인한테 좌표 찍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