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게이는아닌데 진짜 순애느낌 제대로라 진짜 개껄렸음




단점이라면 마왕도 좀 오호고에는 아니더라도 좀


박는입작이라도 좀 숨차거나 했으면 좋겠는데


너무 쿨한목소리 유지라 조금아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