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본격적으로 게임더빙하기전엔


게임계에서 한국어더빙여론 진짜. 씹창이었음


근데 스타2,디아로 이어지는 더빙 인식많이바뀌고


이젠 게임더빙하면 묻어놓고 사는경우도 생겨남


진짜 지금들어도 자날후반부에


타이커스가 나는 악마와 계약을했어 지미....  그녀만죽으면 난 자유야


라고하니까 짐이 우린 둘다 선택을해야겠군이라고할때


진짜 해병대우정이 느껴져서 오싹오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