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가 본격적으로 게임더빙하기전엔
게임계에서 한국어더빙여론 진짜. 씹창이었음
근데 스타2,디아로 이어지는 더빙 인식많이바뀌고
이젠 게임더빙하면 묻어놓고 사는경우도 생겨남
진짜 지금들어도 자날후반부에
타이커스가 나는 악마와 계약을했어 지미.... 그녀만죽으면 난 자유야
라고하니까 짐이 우린 둘다 선택을해야겠군이라고할때
진짜 해병대우정이 느껴져서 오싹오싹하다

블리자드가 본격적으로 게임더빙하기전엔
게임계에서 한국어더빙여론 진짜. 씹창이었음
근데 스타2,디아로 이어지는 더빙 인식많이바뀌고
이젠 게임더빙하면 묻어놓고 사는경우도 생겨남
진짜 지금들어도 자날후반부에
타이커스가 나는 악마와 계약을했어 지미.... 그녀만죽으면 난 자유야
라고하니까 짐이 우린 둘다 선택을해야겠군이라고할때
진짜 해병대우정이 느껴져서 오싹오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