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는대로 쳐먹으란다고 입 다물면 그게 개돼지 마인드 아닌가 누구 말마따나 게임 업계만큼 돈 내는 자기 고객 천대하는 업계가 없다는데

로스트아크 글로벌 좀 떴을 때 외국인들 충격 먹은게 맨날 제작사가 게임에 담긴 철학을 어쩌고하면서 유저 의견 개좆으로 보는 모습만 보다,

로아 커뮤 불타는거 보고 의견 반영하는 모습 신기했다는데 대체 업계 꼬라지가 어떤지는 보이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