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는대로 쳐먹으란다고 입 다물면 그게 개돼지 마인드 아닌가 누구 말마따나 게임 업계만큼 돈 내는 자기 고객 천대하는 업계가 없다는데
로스트아크 글로벌 좀 떴을 때 외국인들 충격 먹은게 맨날 제작사가 게임에 담긴 철학을 어쩌고하면서 유저 의견 개좆으로 보는 모습만 보다,
로아 커뮤 불타는거 보고 의견 반영하는 모습 신기했다는데 대체 업계 꼬라지가 어떤지는 보이지 않나

주는대로 쳐먹으란다고 입 다물면 그게 개돼지 마인드 아닌가 누구 말마따나 게임 업계만큼 돈 내는 자기 고객 천대하는 업계가 없다는데
로스트아크 글로벌 좀 떴을 때 외국인들 충격 먹은게 맨날 제작사가 게임에 담긴 철학을 어쩌고하면서 유저 의견 개좆으로 보는 모습만 보다,
로아 커뮤 불타는거 보고 의견 반영하는 모습 신기했다는데 대체 업계 꼬라지가 어떤지는 보이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