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라라 라는 게임이 있음


거의 1인개발게임이나 진배없는 턴제 로그라이크게임으로


썩 잘만들진 않았지만 광고삭제 패키지만 구매하면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이 재미있게 플레이가능하고


업데이트는 느리지만 꾸준히 유저들과소통하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음


근데 왜슬프냐고?












개발자 군바엔딩이 나버렸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