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라라라 라는 게임이 있음
거의 1인개발게임이나 진배없는 턴제 로그라이크게임으로
썩 잘만들진 않았지만 광고삭제 패키지만 구매하면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이 재미있게 플레이가능하고
업데이트는 느리지만 꾸준히 유저들과소통하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음
근데 왜슬프냐고?








개발자 군바엔딩이 나버렸거든...


로라라라 라는 게임이 있음
거의 1인개발게임이나 진배없는 턴제 로그라이크게임으로
썩 잘만들진 않았지만 광고삭제 패키지만 구매하면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이 재미있게 플레이가능하고
업데이트는 느리지만 꾸준히 유저들과소통하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음
근데 왜슬프냐고?








개발자 군바엔딩이 나버렸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