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정신병원 의미가 불명인데 순애악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8-24 13:51:57 https://arca.live/b/momoirocode/57235682 약먹는거말곤 특별히 뭐 하는것도 없고약먹는다고 낫지도 않음이래서 페도가 많은건가 싶기도 하네난 거기서 좋은기억은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세코세코 2022-08-24 13:52:27 답글 그냥 약먹고 병동에서 쉬는거에요?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3:53:47 답글 *수정됨 적어도 제가 갔던곳은 약먹고 일상적인 생활 이었어요 특별히 뭔가를 하려하지도 않아요 관장은 당했지만; 펼쳐보기▼ 세코세코 2022-08-24 13:54:07 답글 그렇군요 궁금했는데 고마워요 펼쳐보기▼ 아마치하루 2022-08-24 13:53:03 답글 순애악마 2022-08-24 13:54:19 답글 출근충 2022-08-24 13:54:13 답글 특별히 뭔 활동이 없다는건 의외네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3:55:15 답글 *수정됨 그냥 감금소임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2-08-24 13:54:47 삭제 수정 답글 약으로 증상을 줄이면서 상황을 해결해나갈 방법을 찾는거긴 한데 일시적인 땜빵만 되는 경우도 많지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3:55:48 답글 조금을 줄이는 수준이 아니라 아예 원래상태 그대로였는데? 펼쳐보기▼ ㅇㅇ (116.37) 2022-08-24 14:00:13 삭제 수정 답글 그건 약처방이 잘못된듯 효과 없다고 하면 다른걸로 바꾸던가 하면서 효과 날때까지 해보는데 펼쳐보기▼ ㅇㅇㅌ 2022-08-24 13:58:52 답글 친가쪽에 우울증 앓아서 다니던 분이 있어 워낙에 일생생활은 가능하셔서 약 처방 받고 (약 부작용이살이 불어날 수 있다) 3주에 한번 의사쌤하고 면담 하면서 일가나 스트레스 이야기 하고 약 받는게 다같긴 하더라고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3:59:38 답글 나는 그것조차도 없었는데 펼쳐보기▼ 카짓 2022-08-24 14:11:30 답글 나는 그의견 반대임 이모중 한분이 정신병이 좀 씨게있으신데 입원하고나서 정상인되서 나오심 약물복용할때까진 정상이셨는데 약물끊으니까 바로 재발하더라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4:23:49 답글 그냥 병원마다 다른건가?? 펼쳐보기▼ kagura 2022-08-24 18:15:27 답글 마음에 달린 일이라 그래. 좆같은 비유가 아니라 진짜 그럼. 그래서 보통 신뢰를 두고 약 복용을 중요시하도록 믿음을 줘야해서 의사 재량이 필요함. 정신과는 케바케가 너무 많아서 자기 한테 맞는 곳 여럿 다녀보는게 좋아. 펼쳐보기▼ 순애악마 2022-08-24 18:32:38 답글 나는 정신병원 싫어해서 다니고 싶지도 않고 민폐끼치는정신병같은것도 아니라서 고칠생각도 없음 입원했던거는 마망이 강제입원 줘팸해서 그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이?너 [2] JSY 2022.08.24 79 2 유카네 강아지 vs 스즈 남편 [6] neonjugs 2022.08.24 102 0 오늘부터 페도합니다 [2] 순애악마 2022.08.24 52 0 스즈 동음시점부터 본인이 밀착관리하면 [7] neonjugs 2022.08.24 106 0 이 짤 너무 꼴류 [2] lowcat311 2022.08.24 111 0 의외로 비현실적인거 [4] 순애악마 2022.08.24 75 0 난 무더운 여름엔 밖에 나가서 딸딸이를 쳐... [3] 출근충 2022.08.24 101 0 근데 왜 동음 듣는게 거기서 거기라는거야 [16] 금요일밤 2022.08.24 187 0 창작 술 [12] JSY 2022.08.24 692 16 으아앙 크아앙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24 84 0 기습 미치쿠 인기투표 [4] lowcat311 2022.08.24 111 0 및붕이들은 다 바보같아요 [9] Minase 2022.08.24 147 0 출산후에 모성애 느끼는 음성도 있으면 좋을꺼 같은데 [2] 작은미물들아 2022.08.24 68 0 정보 dpl 재생 리스트의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주는 프로그램 [20] shounen 2022.08.24 541 6 및 직원들중에 오호고에 낼거같은 애 있나 [3] 라리안느 2022.08.24 167 0 요즘 듣는 동음 [2] Gorillaz 2022.08.24 171 0 이어폰 고장인지 죽어가는건지 모르겠네 [2] 간장치킨맛 2022.08.24 176 0 여자가 욕하는 소리가 들린다고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24 117 0 지듣동 [2] guilty 2022.08.24 125 0 버즈 2 사려는데 시착할려면 센터 가면 되나? [6] 아멕스 2022.08.24 108 0 님들은 환청들리면 어떡할거임? [13] Gorillaz 2022.08.24 123 0 수술장갑은 로맨틱한 기원이 있어요 [5] neonjugs 2022.08.24 95 0 정신병원 의미가 불명인데 [16] 순애악마 2022.08.24 147 0 후타는 게이같은데 왜 보추는 꼴리지?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24 120 0 눈나가 가장잘어울리는 성우 누구에요 [8] 나초고기 2022.08.24 86 0 이제 밤에 에어컨안켜도대겠는데 [2] 로거다이스키 2022.08.24 61 0 저어는 수명물이 좋아요 [8] lowcat311 2022.08.24 135 0 소신발언)NTR은 너무 메이저임 [4] 다이와스칼렛 2022.08.24 97 0 으아앙 좆망겜이에여 [1] 치르빙 2022.08.24 65 0 마이너한 한남충들을 구할 유일한 취향 [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24 77 0 으아앙 크아앙 인 저녁인거에요 Gorillaz 2022.08.24 24 0 꿀잠 치트키 [2] 브렁더파리 2022.08.24 43 0 마이너 이러고있네 [4] 순애악마 2022.08.24 68 0 트름 vs 료나 [5] ㅇㅇ (116.37) 2022.08.24 102 0 솔직히 마이너 취향 아닌것 [6] Tensorcrisis 2022.08.24 98 0 ㅋㅋ 귀딸치는애들끼리 모여서 [5] neonjugs 2022.08.24 141 2 저도 마이너한 취향 몇개는 있어요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8.24 42 0 나한테 그나마 제일 마이너한거 [2] 샤르타 2022.08.24 156 0 나보다 마이너한 취향은없을걸 [12] 나도몰라 2022.08.24 276 8 보테배는 마이너취향이냐?? [4] neonjugs 2022.08.24 78 0 마이너취향 뜻 모름????????? [4] 다이와스칼렛 2022.08.24 219 0 크레센도 서클장 아줌마 웃긴거 [3] 출근충 2022.08.24 160 0 오늘도 근미래 [2] Liquidus 2022.08.24 92 -1 근친이 왜 마이너임 [8] 다이와스칼렛 2022.08.24 1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4 1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