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탔는데 내 뒤에서 여자 목소리로

'장애인 새끼가 버스를 탔네?'

'자살해'

'장애인 새끼 사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면 념글갈듯 ㅋ'

같은 환청 들리면 어떡할거임?

난 버스에서 내려서 존나 울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