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라고 플레이어블 캐릭터중 가장나이많은캐릭 하는데
그래봐야 30대초반인데
미성년자 10대애들이 어르신취급하는건 그렇다치는데
스토리깨다보면 20대인캐릭터들이 제이 틀딱 노인네취급하는거 너무슬퍼
싸가지업는노무새끼들 오들오들
제이라고 플레이어블 캐릭터중 가장나이많은캐릭 하는데
그래봐야 30대초반인데
미성년자 10대애들이 어르신취급하는건 그렇다치는데
스토리깨다보면 20대인캐릭터들이 제이 틀딱 노인네취급하는거 너무슬퍼
싸가지업는노무새끼들 오들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