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가 늙어버려 그런걸수도있지만 훨신더 선명해졋네


블루투스 이번에 새거로 바꿀까

요즘 뭘 잘못눌럿는지 삐소리나던데..

저번에도 똑같은 이유로 as받았는데 하나 사는게 나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