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동음은
1. 성우 예산 문제로 관중들 목소리 없고 메인캐가 상황 설명충함
2. 편집 문제로 여러명(또는 성우 한명의 여러 목소리)이 연극처럼 순서대로 한마디씩 던지거나 해서 뭔가 위화감 듦
3. 관중 대사 루프돌림 << 개병신 나가뒤져 진짜

이런 케이스밖에 못봤는데
그나마 2가 낫긴 한데... 그래도 구려서
그쪽 취향 만족하면서 퀄리티 좋다고 생각한 작품은 아직 못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