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동음은
1. 성우 예산 문제로 관중들 목소리 없고 메인캐가 상황 설명충함
2. 편집 문제로 여러명(또는 성우 한명의 여러 목소리)이 연극처럼 순서대로 한마디씩 던지거나 해서 뭔가 위화감 듦
3. 관중 대사 루프돌림 << 개병신 나가뒤져 진짜
이런 케이스밖에 못봤는데
그나마 2가 낫긴 한데... 그래도 구려서
그쪽 취향 만족하면서 퀄리티 좋다고 생각한 작품은 아직 못본듯

특히 동음은
1. 성우 예산 문제로 관중들 목소리 없고 메인캐가 상황 설명충함
2. 편집 문제로 여러명(또는 성우 한명의 여러 목소리)이 연극처럼 순서대로 한마디씩 던지거나 해서 뭔가 위화감 듦
3. 관중 대사 루프돌림 << 개병신 나가뒤져 진짜
이런 케이스밖에 못봤는데
그나마 2가 낫긴 한데... 그래도 구려서
그쪽 취향 만족하면서 퀄리티 좋다고 생각한 작품은 아직 못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