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이때동안 키고있었는데 동음들을때는 오히려 마이너스네; 영화 볼땐 좋았는데….

굳이 차이점 얘기하면 키면 녹음하는거 녹음실에서 듣는느낌나고

끄면 그대로 녹음한거 듣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