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웬갖 씹덕갤에서 지나가다 들른애들이
'이새끼들이라면 날 이해해줄지도몰라'
사실 전 이런게좋아요...하고 풀어놓는거임
이게 원주민들한테 받아들여지면 잔류하고
아니면 비추폭격받고 쫓겨나고

웬갖 씹덕갤에서 지나가다 들른애들이
'이새끼들이라면 날 이해해줄지도몰라'
사실 전 이런게좋아요...하고 풀어놓는거임
이게 원주민들한테 받아들여지면 잔류하고
아니면 비추폭격받고 쫓겨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