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버즈 라이브 2년동안 쓰고있는데
버즈라이브 종특인지 모르겠는데
오른쪽 각도 이상하게 누르면 삐소리 나서
(심지어 as로 교체까지했는데 같은증상)
이참에 한번 바꿀까 생각들어서 바꿀까하는데
소니는 음질이나 배터리 용량 착용감 같은거 어떰?

최근에 2개 나온거같은데 써본 및붕이 있음?
난 버즈 라이브 2년동안 쓰고있는데
버즈라이브 종특인지 모르겠는데
오른쪽 각도 이상하게 누르면 삐소리 나서
(심지어 as로 교체까지했는데 같은증상)
이참에 한번 바꿀까 생각들어서 바꿀까하는데
소니는 음질이나 배터리 용량 착용감 같은거 어떰?

최근에 2개 나온거같은데 써본 및붕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