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야스도 안 해본 쟈코 및붕이들이

대학 오자마자 혹은 그 전부터 떡치고다닌

알파메일들한테 이길 수 있을리가 없잖아?


기강잡는다고 갈!하고 다녀도 그냥 동네바보같아서

허허거리고 지나갈게 확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