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닭가슴살 못먹어서 맨날 다리날개 콤보류 치킨 시켜먹는데


작년만 해도 2만원 언저리던 콤보류 치킨들 뭔데 2만5천원하고있냐 ㅋㅋㅋㅋ


ㄹㅇ 비싸지긴 했다잉...바로 어플 껐음 ㅅㅂ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