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8은 너무 꼴려 딸칠 수밖에 없어서 자주 듣긴 빡세고

최면은 신기한게 많아서 재밌는데 제대로 걸리면 담날 몸이 나른해지는 느낌이여서 자주 듣긴 빡세고

전연령 미미나메는 잘만 들으면 팅글와서 헤으응하고 앞의 둘 보단 소프트하고 자주 듣기 딱 좋은듯

그래서 요즘은 거의 전연령 미미나메 같은 거만 찾아서 듣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