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롯대회 때 저 표현을 썼었는데,
사실 큰 이유는 없고
그때 릿카가 '마을버스 보지'라고 억까당하는 게 너무 싫어서 넣었어.
악질에 저렇게 강조표시한거도 그 이유.
본편에서 저런 설정은 다 폐기처리함.

플롯대회 때 저 표현을 썼었는데,
사실 큰 이유는 없고
그때 릿카가 '마을버스 보지'라고 억까당하는 게 너무 싫어서 넣었어.
악질에 저렇게 강조표시한거도 그 이유.
본편에서 저런 설정은 다 폐기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