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닉가 시간표 꽤 잘 짯어요

목요일 전부 비대면에 금공강이야

다음 주 월요일이 너무 무서워요

내일은 하루종일 동음딸

설마 다 모자이크 햇는대 저걸로 학교 특정당하는거 않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