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감도 좋고 유카 취한 목소리도 귀엽고 야스도 머꼴이노


유일한 단점은 청해가 안된다는 것. 가뜩이나 일알못이라 평소에도 못알아들을 때 많은데 이건 ㄹㅇ 거의 안들린다ㅋㅋ


암튼 히나타 유카는 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