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모든 수탉이 야스만 못하는게아니라 수컷닭은 아무런 가치가 없기떄문에 태어나자마자 살처분당한다



우리나라에서 주로 키우는 닭은 하이라인 브라운 이라는 종인데 문제가 이 종의 원종을 우리나라가 단 한마리도 가지지 못하고있음


하이라인 브라운의 원종은 오직 미국만이 가지고있고 이 하이라인 브라운의 자식세대인 2세대만을 우리나라에 판매하면



그 하이라인 브라운 2세대와 한국의 암닭과 교미를하고 3세대 하이라인 브라운은 더이상 씨닭으로써 가치가 없어서 모두 살처분 된다고 하더라


물론 시골같은곳에서 일반 가정집에서 키우는 닭들은 안그럴수도 있지만 양계장처럼 제대로 키우는곳은 전부 저런다고함


뭔가 한남수닭들은 태어나자마자 다 살처분당하고 갓양남들이 한녀암닭들을 독점한다고 생각하니 뭔가 기분이 이상해...





참고로 이건 우리나라만 그런건 아니고 거의 모든 나라가 다 저런방식을 취한다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