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목소리로 비명 지르면 내 고막이 죽어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이루오빠 나 죽어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56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아이헤
LKM_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살아남은 타입문의 승리다
[10]
94
0
들어봤다고 할 수 없는 분위기였어..
[2]
40
0
나 진짜로 JK인데 요즘 친구들이랑 노래방가면 이걸 제일 먼저부름
[2]
64
0
요즘 애들은 진짜 jpop 뭐듣냐?
[24]
128
0
10년 전 노래 추천함
[3]
46
0
애니노래같은걸 왜 듣지???
27
0
요즘 젊은이들이 즐겨부르는 노래
28
0
근데 틀뽕이 아니라 애니 망햇잖아
[3]
59
0
이게 진짜 요즘젊은이도. 좋아하는노래다
[6]
49
0
내가 어릴때 순애를 배운 애니들
[10]
80
0
요즘 얘들은 이런 노래 듣는다
[8]
57
0
에휴 틀닥들
[6]
48
0
틀?딱
[3]
29
0
틀딱 떡밥 번지려고 하네
[5]
48
0
사랑은 thrill shock suspense~~
[1]
27
0
나도 할배 타요 듣는데
22
0
틀딱 노래 좋은거 추천해달라고?
[4]
55
0
유튜브가 진짜 좋은게
[8]
118
0
동음만 들으면 현실감각이 떨어져버려요
[1]
35
0
하루종일 챈 죽었다가 도는 떡밥이
[3]
60
0
이제 귀도 안빠는건가
[2]
44
0
우리 최신곡들을까요?
[4]
34
0
난 몇 년새 맘에 들었던 애니곡은
[5]
37
0
이루오빠 나 죽어
[2]
56
0
풀일러 대체 언제 뜸
[1]
38
0
요즘 젊은이들은.. Crossing field 듣는다,,,,!!!
[4]
65
0
힐링되는 목소리 연기가 된다 = 목소리 좋음
[8]
193
0
퍼렁고기 쓰담콘은 업나
[9]
60
0
온리마레일건이라니 누가 저런 틀딱노래를 들음 ㅋㅋㅋㅋㅋ
[7]
68
0
빻빻이 머야;
[5]
32
0
및챈 진짜 구독자수 너무 거품이야
[7]
68
0
안스리움 부활 실화야?
[2]
87
0
아키노 카에데만 보면 호감도가 넘쳐서 문제임...
[9]
152
0
다음 동음여신은 야로나네
[3]
56
0
주말에도 일만했다..
[8]
89
0
태풍이 오는구나...
[10]
65
0
일요일밤의 지듣노
[4]
50
0
카난 특전 쇼트 영상 미쳤다
[9]
1248
2
내가 변태는아닌데
[4]
44
0
및챈 진짜 사람 수에 비해 글젠 너무 낮긴 하다
[6]
69
0
요즘은
29
0
귀여운 네코미미미소녀가 되고싶다
[5]
49
0
와 몸매
[7]
73
0
아앗 ! 미모리 펠라 괭장해애애앳
[8]
144
0
스즈가 걸레인것까진 용서할수 있어요
[1]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