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오는 애니중에 분기 창녀 취급 안당하고 


꾸준히 10년 뒤에도 언급될 작품은 진짜 가뭄에 콩 나올듯도 못하게 나오잖아


모바일겜에게 2차 창작을 뺏긴 최후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