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카툰네트워크에서 더빙해서 이거 해주더라

대놓고 소녀만화인데 뭔가 여주에 꼴려서 열심히봄...

이거 이후 럭키스타 세토의 신부 보고

토라도라는 주마다 신작 나오는대로 본듯?

그러다 고딩 되서 접었다가 럽라 열풍일때 좋아하진 않았는데 다들 그거 좋아하니까 덩달아 친구 따라 다녔고 지금에선 애닌 취향 맞음 보긴하는데 노래는 왠만해선 제이팝 밴드류밖에 안듣게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