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파일 열어서 모두선택하고 파파고에 붙여넣기 이걸로 여태 해왔는데

글자수 많으면 짤리는거랑 복붙 하나하나 다하는게 귀찮아서 딴방법 없나 찾아보는 중인데

일본어 모르시는 분들 대본 어케번역하시나요??